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2022/09/01 3

[인기가요] "황진이" (2004) - 박상철 노래

"黃眞伊" (2007) 한솔 작사/ 박현진 작곡/ 노래 박상철 (앨범/ 2007년 박상철 4집 발매) (사진/ 조선시대 蕙園 申潤福이 그린 美人圖) 어 얼씨구~ 저 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黃眞伊, 黃眞伊, 黃. 眞. 伊. 來日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黃眞伊 너를 두고 (간다 간다간다간다) 이제 떠나면 언제 또 올까?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개나리도 피고 진달래도 피고 뻐꾹이가 울텐데 그리워서 어떻게 살까? 능수버들 늘어지고 소나기 내리면 보고파서 어떻게 살까? 그래도 가야지 너를 위해 가야지 黃眞伊 너를 위해 (간다 간다간다간다) 내가 사랑한 나의 黃眞伊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어 얼씨구~ 저 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黃眞伊, 黃眞伊, 黃. 眞. 伊. 來日이면 간다..

음악·애청곡 2022.09.01

[인기가요] "몰래 한 사랑" (1990) - 김지애 노래

"몰래 한 사랑" (1990) 김동원 작사/ 이용 작곡/ 노래 김지애 (앨범/ 1990년 김지애 5집 발매) 그대여 이렇게 바람이 서글피 부는 날에는 그대여 이렇게 無花果는 익어가는 날에도 너랑 나랑 둘이서 無花果 그늘에 숨어 앉아 지난 날을 생각하며 이야기하고 싶구나~ 몰래 사랑했던 그 女子 (그리고) 또 몰래 사랑했던 그 男子 (지금은) 지금은 어느 하늘 아래서 (그 누굴) 그 누굴 사랑하고 있을까? 그대여 햇살이 영그는 가을날 뚝에 앉아서 그대여 이렇게 여미어진 마음 열고 싶을 때는 너랑 나랑 둘이만 들을 수 있는 목소리로 네 눈물을 바라보며 이야기하고 싶구나~ 몰래 사랑했던 그 女子 (그리고) 또 몰래 사랑했던 그 男子 (지금은) 지금은 어느 하늘 아래서 (그 누굴) 그 누굴..

음악·애청곡 2022.09.01

[인기가요] "남이가?" (2021) - 서지오 노래

"남이가?" (2021) 김현진 작사/ 송광호 작곡/ 노래 서지오 (앨범/ 2021년 '남이가' 서지오 싱글) 남이가? 남이가? 우리는 남이가? 사랑이 끝나 버린 남이가? (남이가?) 이제는 남이가? 사랑이 식어 버린 남이가? 우리는 남이가? 사랑에 울어 버린 남이가? (남이가?) 이제는 남이가? 다시는 볼 수 없는 남이가? 떠나는 사람아~ 너무나 사랑했던 사람아 가슴이 아파 눈물이 나와 떠나는 사람아~ 이대로 남이 되는 사람아 우리 사랑이 煙氣처럼 사라지네~ 다시 올 수 없는가? 사랑할 수 없는가? 우리 이제 남이가? (우리 남이가?) 차갑게 돌아서네~ 다시 올 수 없는가? 사랑할 수 없는가? 우리 이제 남이가? (우리 남이가?) 뜨겁게 돌아와 줘~ 우린 남이가? 우리는 남이가? 사랑이 끝나 버린 남이..

음악·애청곡 2022.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