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2022/09/12 3

[인기가요] "얼쑤" (2010) - 윙크 노래

"얼쑤" (2010) 마경식 작사 작곡/ 노래 윙크 (앨범/ 2010-02-02 인우프로덕션, 네오위즈벅스 싱글CD 발매 SOL-0082) 얼~ 쑤! 얼쑤! 얼쑤! 울고불고 했던 지난 날은 잊고 지지고 볶고 했던 그 男子는 잊고 다른 (다른) 사람( 사람) 만나 요~ 요요 요요~ 요요 요요 요~ 어떤 옷을 입고 갈까? 고민고민 큰 거울 앞에 이런저런 포즈포즈 지금 (지금) 만나 (만나)러 가 요~ 요요 요요~ 요요 요요 요~ 굽이 굽이 높은 구두 신고 사뿐히 걸어 (걸어) 가면 (가면) 저기 당신 보여요~ 달아달아 밝은 달아 나 좀 예쁘게 잘 좀 비춰라 이 사람 내게 혹! 가 버리게~ 해야해야 밝은 해야 나 좀 예쁘게 잘 좀 비춰라 이 사람 내게 혹! 가 버리게~ 얼~ 쑤! 얼쑤! 얼쑤! 울고불고 했던 ..

음악·애청곡 2022.09.12

[불후의 명곡] "봄날은 간다" (1953) - 장사익 노래

"봄날은 간다" (1953) 손로원 작사/ 빅시춘 박곡/ 노래 장사익 (백설희 원창) (앨범/ 1953년 유니버셜 레코드 발매) 軟粉紅 치마가 봄 바람에 휘날리더라 오늘도 옷고름 씹어가며 산제비 넘나드는 城隍堂 길에 꽃이 피면 같이 웃고 꽃이 지면 같이 울던 알뜰한 그 盟誓에 봄날은 간다~ 새파란 꽃잎이 물에 떠서 흘러 가더라 오늘도 꽃 便紙 내던지며 靑노새 짤랑대는 驛馬車 길에 별이 뜨면 서로 웃고 별이 지면 서로 울던 실없는 그 期約에 봄날은 간다~ 열 아홉 時節은 黃昏 속에 슬퍼지더라 오늘도 앙가슴 두드리며 뜬 구름 흘러가는 新作路 길에 새가 날면 따라 웃고 새가 울면 따라 울던 얄궂은 그 노래에 봄날은 간다~ [KBS 관햔악단 국회의사당공연] 장사익 봄날은 간다 (가장 잘 부른 노래) 소리꾼 장사..

음악·애청곡 2022.09.12

[추억의 가요] "슬픈 고백" (1992) - 최진희 노래

"슬픈 고백" (1992) 김진룡 작사 작곡/ 노래 최진희 (앨범/ 1992년 최진희 5집 발매) 이렇게 많은 歲月 당신과 살아온 것도 꿈만 같은데 어떻게 지난 날의 내 사랑을 이야기하라 합니까? 당신도 옛사랑이 있었듯이 내게도 그런 사랑 하나 있었죠 幸如나 당신의 맘 아플까 봐 숨기려 했던 사랑이 내게서 무얼 듣길 願하는 건지? 어디까지 말하라는 건지? 오래 前에 지워 버린 내 지난 사랑을 다시 생각하라 하는 겁니까? 지금의 난 당신만 사랑한다고 世上 누구에게나 말하는데.... 내게서 무얼 듣길 願하는 건지? 어디까지 말하라는 건지? 오래 前에 지워 버린 내 지난 사랑을 다시 생각하라 하는 겁니까? 지금의 난 당신만 사랑한다고 世上 누구에게나 말하는데... -------------------------..

음악·애청곡 2022.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