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2022/08/01 6

[인기가요] "사랑님" (2014) - 김용임 노래

"사랑님" (2014) 공정식 작사 작곡/ 노래 김용임 몇 굽이 돌고 돌아 사랑님을 보았을까? 새벽 안개 이슬 되어 알알이 맺혔구나 한올 한올 타는 가슴 어디에 둘까? 그리운 맘 사랑에 졌네 아~ 아아 아~ 아~ 아아 아~ 안타까운 내 님이여~ 저 구름에 몸을 실어 둥실둥실 띄워 볼까? 저 바람은 내 맘 알까? 먹물 같은 이내 심정 사랑님은 아시려나? 몇 굽이 돌고 돌아 사랑님을 보았을까 새벽 안개 이슬 되어 알알이 맺혔구나 한올 한올 타는 가슴 어디에 둘까? 그리운 맘 사랑에 졌네 아~ 아아 아~ 아~ 아아 아~ 안타까운 내 님이여~ 저 구름에 몸을 실어 둥실 둥실 띄워볼까? 저 바람은 내 맘 알까? 먹물 같은 이내 심정 사랑님은 아시려나~ ------------------------------- 우리..

음악·애청곡 2022.08.01

[인기가요] "서울의 밤" (1998) - 한혜진 노래

"서울의 밤" (1998) 박정환 작사/ 박성훈 작곡/ 노래 한혜진 네온이 춤을 추는 서울의 밤 거리 그 님의 손을 잡고 幸福에 젖어 거닐던 거리 그 님은 떠나가고 나 혼자 외로운데 어디서 들려오는 사랑의 속삭임이 내 마음을 울리네~ 잊지 못할 서울의 밤 첫사랑 님을 만난 곳 잊지 못할 서울의 밤 님 또한 떠나 버린 곳 네온도 울다 네온도 울다 말없이 꺼져 버린 서울의 밤이여~ 잊지 못할 서울의 밤 첫사랑 님을 만난 곳 잊지 못할 서울의 밤 님 또한 떠나 버린 곳 네온도 울다 네온도 울다 말없이 꺼져 버린 서울의 밤이여~ ----------------------------- 네온도 울다 네온도 울다 말없이 꺼져 버린 서울의 밤이여~ 한혜진 - 서울의 밤 kpop 韓國歌謠 서울의 밤 - 한혜진

음악·애청곡 2022.08.01

[추억의 명곡] "노래는 나의 인생" (1991) - 이미자 노래

"노래는 나의 인생" (1991) 박춘석 작사 작곡/ 노래 이미자 (KBS2 1989년 가요대상 수상)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險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끝없이 기나긴 길을 따라 꿈 찾아 걸어온 지난 歲月 괴로운 일도 슬픔의 눈물도 가슴에 묻어 놓고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生命~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險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生命~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

음악·애청곡 2022.08.01

[인기가요] "둥지" (1999) - 남진 노래

"둥 지" (1999) 김동찬 작사/ 차태일 작곡/ 노래 남진 너의 빈 자리 채워주고 싶어 내 人生을 全部 주고 싶어 이제 너를 내 곁에다 앉히고 언제까지나 사랑할까 봐 우리 더이상 彷徨하지 마 한눈 팔지 마 여기 둥지를 틀어~ 지난 날의 아픔은 잊어버려 스쳐 지나가는 바람처럼 이제 너는 혼자가 아니잖아? 사랑하는 나 있잖아? 너는 그냥 가만히 있어 다 내가 해줄게 現實일까 꿈일까? 事實일까 아닐까? 헷갈리고 서 있지마 우! 사랑이 뭔지 그동안 몰랐지? 내 품에 둥지를 틀어 봐~ 너의 빈 자리 채워주고 싶어 내 人生을 全部 주고 싶어 이제 너를 내 곁에다 앉히고 언제까지나 사랑할까 봐 우리 더이상 彷徨하지 마 한눈 팔지 마 여기 둥지를 틀어~ 지난 날의 아픔은 잊어버려 스쳐 지나가는 바람처럼 이제 너는 ..

음악·애청곡 2022.08.01

[추억의 명곡] "그 얼굴에 햇살을" (1972) - 이용복 노래

"그 얼굴에 햇살을" (1972) 신명순 작사/ 김강섭 작곡/ 노래 이용복 눈을 감으면... 저 멀리서 다가오는 多情한 그림자 옛 얘기도 잊었다 하자 約束의 말씀도 잊었다 하자 그러나 눈 감으면 잊지 못할 그 사람은 저 멀리 저 멀리서 무지개 타고 오네~ 그러나 눈 감으면 잊지 못할 그 사람은 저 멀리 저 멀리서 무지개 타고 오네~ 이용복 - 그 얼굴에 햇살을 이용복 - 그 얼굴에 햇살을 1972 [KBS 콘서트7080] 이용복 - 그 얼굴에 햇살을 2007.02.24 [KBS 가요무대] 그 얼굴에 햇살을 - 이용복 (2017.09.04) 그 얼굴의 햇살을 - 이용복 1972 [KBS 가요베스트 277회] 이용복 - 바람부는 날/ 그 얼굴에 햇살을/ 줄리아 --------------------------..

음악·애청곡 2022.08.01

[K Pop] "챔피언" (Champion 2002) - 싸이 (PSY) 노래

"챔피언" (Champion 2002) 작곡/ Faltermeyer Harold 작사 노래/ 싸이 (PSY) (앨범/ 2002년 정규앨범 3마이) 진정 즐길 줄 아는 여러분이 이 나라의 챔피언입니다 하! 모두의 축제 서로 편가르지 않는 것이 축제 소리 못 질르는 사람들 오늘 술래 다같이 빙글빙글 강강수월레 강강수월레 함성이 터져 메아리 커져 파도 타고 모두에게 퍼져 커져 아름다운 젊음이 갈라져 있던 땅 덩어리 둥글게 둥글게 돌고 도는 물레방아 인생 사나인데 가슴 쫙 펴고 화끈하게 손뼉을 치면서 노래를 하면서 이것 보소 남녀노소 좌우로 흔들어~ 챔피언 소리지르는 니가 챔피언 음악에 미치는 니가 챔피언 인생 즐기는 니가 챔피언 니가 챔피언 니가 챔피언 소리지르는 니가 챔피언 음악에 미치는 니가 챔피언 인생 ..

음악·애청곡 2022.08.01